키움 영웅문 HTS 수식관리 완벽 정리 feat 파라볼릭 SAR 지표 스타일 변경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처음 설치일 경우 프로그램 뭐 설치하라 뜨는데 설치해주자.. 키움증권 영웅문4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았다면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고 특별한 설정 없이 다음(next) 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만약 설치 위치를 바꿔주고 싶다면 중간에 대상 위치 선택 마법사에서 변경을 클릭하여 설치 폴더 경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위불(Webull)은 제가 미국 주식 투자할 때 가장 많이 쓰는 HTS입니다. 다양한 차트와 매매 기법을 사용할 수 있어서 특히 단타용으로 적합한 것 같더군요. 한국 HTS에 비해서 기능이 다양하진 않지만 매물대 검색이나 기업 재무 분석 기능 등이 있습니다. 회사의 자본금을 늘리기 위해서, 기존의 주주들을 대상으로 1주당 배정비율로 환산하여 추가 주식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할인가이기 때문에 사는게 좋긴 한데, 이것도 스마트폰 앱에서는 신청이 안된다. 이건 한국투자증권 앱 말고 다른 증권사 앱에서는 가능하다고 듣긴 했다.

 

써보고 도움이 되는지 직접 판단 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한달이 지나고 나면 0.09%의 수수료를 부과 합니다. 설명드린 이벤트 들은 더 연장 될 수도 중단 될 수도 있지만 키움증권의 이벤트들은 대부분 혜택이 좋고 다른 이벤트가 생성 될시 대부분은 기존 사용자에게도 적용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엔 조금 번잡한 인터페이스에 적응기간이 조금 걸릴 수 있지만 설명 글들 잘 찾아보시고 차근차근 해보시면 정말 활용도가 높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 표의 혜택 이외에도 미래에셋의 경우 가입 후 3개월, 삼성은 1개월 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다음은 수수료와 각종 혜택, 이벤트 그리고 MTS, HTS의 인터페이스 편의성 등을 신경 써야 합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는데, 주로 심범과 관련된 내용을 다룬다. HTS세팅 관련 정보는 아래의 영상을 참고해서 정리하였다. 또 간혹 HTS와 녹스, LD, 퍼플 등을 함께 구동할 수 있는 견적 문의도 있는데요. KB증권 사이트명 바로 및 HTS를 클릭해도 무방하나, 해당 인터페이스는 추후 변경될 가능성이 있음으로 홈페이지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익혀두시는 것이 나중을 위해 좋겠습니다. 이 버튼은 해당 주식을 증권계좌의 예치금으로 살 수 있는 만큼 수량을 입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는 HTS에서 신청을 하던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했다. MTS(Mobile Trading System)은 휴대성과 간편성이 장점입니다. 집에서 뿐만 아니라 본업을 하면서 또는 이동하면서 주식거래가 가능하고 주식거래 화면이 간편화 되어 있어 초보자가 보기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간편 시스템으로 주식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투자자분들이 MTS 대신 HT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삼성증권 HTS의 경우 타사 HTS에 비해 전반적으로 인터페이스가 잘 정돈되어 있어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무리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 들어 삼성증권으로 주식 매매를 했었습니다.

 

아직 초보 직장인 주린이라서 예측까지는 못하더라도 추세정도는 위의 정보들로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급주 매매방식을 적용할 때 조건을 파악하기 위해 위의 자료들을 참고하곤 합니다. 그래서 툴바에 주로 확인하는 정보창들을 버튼으로 등록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매수/매도 방법은 상단 버튼들을 자세히 보면서 한 번 스스로 주문하는 연습을 해보셔도 좋겠습니다. 키움주문(5단)의 경우 현재가보다 높은 5개의 호가와 낮은 5개의 호가가 표시되어있는 점 이외에는 일반 키움주문과 똑같습니다. 이렇게 키움주문 항목별 버튼들에 대해서 대략적인 설명이 끝났습니다. 눈썰미가 좋으신 분이라면 눈치채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이 매수/매도 주문 항목은 키움주문으로 하던, 키움주문(5단)으로 하던, 주식종합으로 하던 똑같습니다! 즉 전부 다 공부할 필요 없이 어떤 차이점이 있냐면 알고있으면 된다는 거죠.

 

그리고 앞으로 주식 관련 설명은 대부분 키움증권이나 나무증권 또는 삼성증권 차트 위주로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주식 거래가 처음이라면 ‘100만원이나 써야해? ’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거래금액 100만원 채우기는 정말 쉽습니다. 3가지를 소개하였지만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성년자라든지, 외국인이라든지, 모바일 인증이 안 된다든지 하는 경우) 대부분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을 하고 있습니다.

 

길게 설명하였지만 요약하자면 증권계좌가 반드시 있어야 주식 거래(매수와 매도)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영상 등 용량 큰 파일들을 저장할 수 있는 시게이트 1TB 하드디스크도 장착하였습니다. 증권사 HTS 프로그램들이 대부분 다 싱글코어만 지원하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인텔을 사용하시는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3.위 화면명에 저장화면명(ex.기본세팅)을 입력후 추가하게되면 코드번호 0964로 "기본세팅"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는 0.1%에 환전 수수료 80%로 조금 아쉬운 수준 입니다. 하지만 해외 주식 기본 수수료 자체는 가장 저렴한 0.20% 입니다. 이벤트 혜택이 끝나고 나면 가장 저렴한 수수료 입니다.

 

창 가운데 보이는 "종목코드"에 돋보기 아이콘(3)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 화면은 삼성증권 mpop 어플에서 “키움증권”이라는 주식을 구매하려고 하는 장면입니다. 처음에는 헷갈리고, 고수가 되어서도 가끔씩 매수 매도 버튼을 헷갈려서 실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해외선물 hts 임대 hts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hts임대 해외선물 hts 제작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움 영웅문 HTS 수식관리 완벽 정리 feat 파라볼릭 SAR 지표 스타일 변경”

Leave a Reply

Gravatar